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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선견지명

bn-1 2021. 7. 21. 12:51

한때 내가 배틀그라운드를

몇년 빨리 개발했다고 말하고 다녔다.

 

솔직히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정도로 따지면

50% 정도쯤으로

기본적인 틀은 비슷했다.

 

 

다만 게임의 장기성과 완성도는 내가 더높다고 할수 있는게

난 FPS의 단점

즉사, 체력이 무한한점을 좀더 드라마틱하게 해서

무조건 달릴수 없게하고

황당하게 헤드샷으로 즉사할 일이 없게 노력했다.

이부분이 현재 배그와 다른점.

 

 

하지만 이 기획은 문서가 있었으나..

10년도 고딩3학년들

친구들의 대화로

좌절하고 졸업후 찢어버렸다.

 

겨우 한컨남아있는 증거는

2016년도 위에 말한 작은 기획의 한컨으로 뿐이 남아있지않으니...

 

 

아무리 내가 10년도에 배그 기획했다고 말해도.

외국인인 브랜든그린이 필요하지않았다 말해도

개병신 취급을받을뿐이였다.

 

 

내기획을보고 말했던 친구들의 반응은

더보기

대기업에서 굳이 다수 PvP를 안만든 이유가 있다.

 

왜 굳이 그렇게(배그) 처럼 해야되는데?

 

서든어택방식이 더좋다.

같이 지금 배그의 세계적 유행을 보면 웃긴일이 아닐수 없다.

 

 

 



자그럼 내가 여태까지 정확하게 지적한 부분을

정리해볼까한다.

 

게임과 관련이 없는것도 포함되어있다.

 

유정호 사건 예언

https://blog.naver.com/dbsgksdjq0/221269365258

최근 그의 빌드업이 공개되면 사람들이 많이 경악했다.


21년 1월 초에 터진 게임랜덤사건.

 

https://blog.naver.com/dbsgksdjq0/221159637589

 

02[게임기획가이드] 기초 캐쉬 아이템의 관해서.

안녕하세요. 한국의 게임기획분야의 자칭 작은 레오나르도 다빈치!!? up입니다. 원래는 캐릭터 스텟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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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에 작성한글

그런데 이글만으로는 정확한 언급이 없어서 많이 부족하다.

 

 

https://blog.naver.com/dbsgksdjq0/221385245441

 

게임의 확률에 대한 법적 조취의 생각.

갑자기 두가지가 떠올랐다. 첫번째. 단순함수을 사용해서. 1%의 미만을 사용하지 않는것. 당연하다. 애초에...

blog.naver.com

2018년도에 정확히 랜덤은 불가능이라고 언급함.

 

 

2017년도에는 언급안한이유가.

기획가이드는 모든사람이봐야하기에

나름 게임업계를 봐주고 이해해줘서 직접적인언급을 안한거임.

 

 

 

 

https://blog.naver.com/dbsgksdjq0/221737315028

 

게임속 랜덤에 대해 (F.서든어택)

한때 게임 근무자들과 인터넷에 싸운적있다. 내가 프로그래밍 그래픽을 모두 배운 입장으로서. (내가 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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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유튜브에서 자칭게임기획자를 만나서

논쟁중에 빡쳐서 작성한 포스팅.

 


그리고 19년도에 우리를 나름 충격에 빠르렸던

오디션프로그램 조작

 

 

https://blog.naver.com/dbsgksdjq0/220995011314

 

우리가 가수를 선택하는 대형기획사 오디션 프로그램 정말 진실일까?

우리가 가수를 선택하는 대형&...

blog.naver.com

2017년도에 예언했었음.



여기서 하나의 공통점은 위 모든 첫 예언들은

2017년도에 말한 글들임.

 

그 영향이 21년도에 와서 문제가 생기는거.

일반인의 영역으로는 인지 할수가 없는데.

 

 

난 우연 찮게.

다 예측하고 경고했음.

 

 

이미 우연은 수없이 겹쳤는데.

이게 과연 우연일까?